Sunday 11 February 2018

외환 게임 이론


게임 이론. 깨어나는 게임 이론. 게임 이론은 경쟁 환경에서 논리적 인 결정을 내리기위한 언어와 공식적인 구조를 만듭니다. 게임이라는 용어는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게임 이론이 레크리에이션 게임에도 적용되지만, 게임의 개념은 단순히 독립적 인 행위자는 다소 정식적인 규칙과 결과를 공유합니다. 게임 이론의 공식 적용에는 다음과 같은 세부 사항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독립적 인 행위자의 신분, 선호도, 알고있는 것, 그들이 수행 할 수있는 전략적 행위 및 각 결정은 게임의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 모델에 따라 다양한 다른 요구 사항이나 가정이 필요할 수있다. 마지막으로, 각각의 독립 배우는 합리적인 것으로 가정된다. 게임 이론은 심리학, 진화 생물학, 전쟁, 정치학 , 경제 및 비즈니스 많은 진보에도 불구하고 게임 이론은 여전히 ​​젊고 발전하는 과학입니다. Eco에 대한 충격 예를 들어, 신고전주의 경제학은 기업의 기대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불완전 경쟁을 처리 할 수 ​​없었습니다. 게임 이론은 정상 상태 평형에서 시장으로 관심을 돌 렸습니다 게임 이론에서 모든 의사 결정자는 결정에 영향을받는 사람들의 반응을 예상해야합니다. 비즈니스에서 이것은 경제 요원이 경쟁자, 직원, 고객 및 투자자의 반응을 예상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게임 이론의 예. 책임자 애플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는 스마트 폰 운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경쟁적으로 권력을 독점적으로 행사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고있다. 각 회사는 함께 일하고 서로 속임수를 쓰지 않으면 출력을 제한하고 가격을 인상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죄수의 딜레마를 간단히 적용하면 애플과 구글은 다른 시장 경쟁자가 존재하지 않거나 존재할 수 없다는 비현실적인 가정 하에서도 함께 결탁하면서 안정된 균형을 유지할 수 없다. 네 가지 가능한 시나리오를 고려해 보라 .1 애플과 구글은 동의 한 금액을 팔고, 속이고, 즐기지 않는다. 애플은 동의 한 금액의 운영 소프트웨어 만 판매하지만, 구글은 비밀 리베이트를 통해 최대한의 순 수익을 얻는 양을 판매하거나 그림자 자회사를 설립한다. Google은 이윤을 극단적으로 실현한다. Apple은 시장 점유율을 잃습니다 .3 Google은 속임수를 쓰지 않지만 Apple은 부정 행위로 더 큰 이익을 실현하고 Google은 시장 점유율을 잃습니다 .4 Apple과 Google은 모두 정상적으로 경쟁하고 정상적인 이익을 실현합니다. Google이 속임수를 사용하는지 여부 , 애플은 부정 행위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개별 브로커 어드바이저, 영업 사원 또는 전체 회사에 대해 논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급 게임 의사 결정을위한 이론 전략 게임 이론은 수학, 심리학 및 철학과 같은 이질적인 분야를 함께 제공합니다. 게임 이론은 1944 년 John von Neumann과 Oskar Morgenstern에 의해 고 안되고 그 이후로 먼 길을 걸었습니다 현대 분석과 의사 결정에 대한 게임 이론의 중요성은 1970 년 이래로 12 명의 주요 경제학자와 과학자가 게임 이론에 대한 공헌으로 노벨 경제학상을 수여 받았다는 사실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이론은 비즈니스, 금융, 경제, 정치 과학 및 심리학을 포함한 여러 분야 게임 이론 전략을 이해하는 것은 인기있는 전략과 비교적 덜 알려진 전략 모두를 복잡한 세계에서 추론하고 의사 결정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포로 너 가장 핵심적이고 기본적인 게임 이론 전략 중 하나는 죄수의 딜레마 (Prisoner 's Dilemma)입니다. 이 개념은 의사 결정권을 탐구합니다.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행동함으로써 두 사람이 취한 전략은 처음부터 서로 협력했을 때보 다 악화 된 결과를 낳습니다. 죄수의 딜레마에서 범죄로 체포 된 두 명의 용의자는 검찰은 각자 개별적으로 그가 용의자 1이 다른 사람에게 고백하고 증언한다고 말하면 그는 자유롭게 갈 수 있지만 그가 협조하지 않으면 용의자 2는 용의자 1이 형무소에서 3 년 형을 선고하십시오. 둘 다 고백하면 2 년 형을 선고 할 것이고 고백하지 않으면 형무소 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두 용의자가 최선의 전략 인 경우, 딜레마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이성적인 사람들은 침묵을 유지하고 상대방이 고백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기보다는 다른 사람을 고백하고 증언하기를 선호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게임 이론 전략. 죄수의 디 보조 정리 (lemma)는 인기있는 게임 이론 전략의 기초를 둡니다. 일치하는 매치 (Matching Pennies) 이것은 두 플레이어가 A 플레이어와 B 플레이어를 동시에 테이블에 페니를 배치하는 0 번합 게임으로, 페니가 일치합니다. 페니가 모두 머리 또는 꼬리이면 플레이어 A가 승리하여 플레이어 B 페니를 유지합니다. 일치하지 않으면 플레이어 B가 이기고 페니를 계속 유지합니다. 디더 록 이것은 Prisoner 's Dilemma와 같은 사회적 딜레마 시나리오입니다 플레이어는 협조하거나 결점을 둘 수 있습니다. 즉, 협조하지 않습니다. 교착 상태에서 플레이어 A와 플레이어 B가 모두 협조하면 각각 1의 보수를 받고, 둘 다 결점이라면 각각 2의 보수를받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 A가 협조하고 플레이어 B가 결함이 있다면 A는 0의 보수를 얻고 B는 3의 보수를 얻습니다 아래의 보수 도표에서 셀 a에서 d의 첫 번째 숫자는 플레이어 A의 보수를 나타내며 두 ​​번째 숫자는 플레이어 B의 숫자입니다..Dedlock은 Pri와 다릅니다. 가장 큰 상호 이익, 즉 두 가지 결함 모두의 지배적 인 전략이기도하다. 플레이어에 대한 지배적 인 전략은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채택 된 전략에 관계없이 가능한 모든 전략의 가장 높은 결과를 산출하는 전략으로 정의된다. 일반적으로 인용 된 교착 상태의 예는 두 핵 보유국이 핵무기 보유를 철회하기로 합의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협력은 계약을 준수 함을 의미하지만 탈북은 비밀리에 계약을 포기하고 핵무기를 보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상의 결과 불행히도, 어느 나라도 불행하게도 핵 협상을 포기하고 핵 옵션을 보유하는 한편, 다른 국가는 핵무기를 제거한다. 왜냐하면 전쟁이 두 국가 사이에서 붕괴 될 경우 후자에 대한 엄청난 숨겨진 이점을 제공 할 것이기 때문이다. 옵션은 원자력으로 자신의 지위를 유지하기 때문에 결함 또는 협력을위한 옵션입니다. Cournot Competition이 모델은 공동 파리의 딜레마 (Drismma)와 거의 유사하며, 1838 년 프랑스의 수학자 Augustin Cournot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Cournot 모델의 가장 보편적 인 적용은 시장에서 듀폰 또는 2 명의 주요 생산자를 기술하는 데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회사 A와 B는 동일한 제품을 생산하고 고 / 저 수량을 생산할 수있다. 둘 다 협조하고 낮은 수준의 생산에 동의하는 경우, 제한된 공급은 시장에서 제품에 대해 높은 가격으로 해석 될 것이고 양 회사에 상당한 이익을 가져온다. 만약 그들이 결함이 있고 높은 수준으로 생산된다면, 시장은 압도적으로 가격이 낮아지고 결과적으로 제품의 가격이 낮아지게된다. 그러나 협력하면 저수준으로 생산되고 다른 결함 즉, 은밀하게 높은 수준으로 생산된다. 후자가 서로 협력 할 때보 다 높은 이익을 얻는 동안조차도 부서진다. 회사 A와 B에 대한 보상 매트릭스는 밀리미터의 이익을 나타낸다. 따라서 A가 B 결함이 있고 높은 수준에서 생산되는 동안 낮은 수준에서 협력하고 생산한다면, 결과는 A 회사의 셀 b 손익분기와 B. Cournot Payoff Matrix. Corordination의 7 백만의 이익으로 표시됩니다. 조정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동일한 행동 방침을 선택할 때 더 높은 보수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이익이 수억 달러가 될 수있는 급진적 인 신기술을 메모리 칩에 도입하는 사이를 결정하는 두 명의 기술 대기업 또는 개정판 더 적은 수입을 올릴 수있는 구형 기술의 중요성 한 회사 만이 신기술을 도입하기로 결정하면 소비자의 시장 채택률이 현저하게 떨어지며, 결과적으로 두 회사가 동일한 과정을 결정할 때보 다 적게 듭니다 행동의 결과는 아래 표에 나와 있습니다. 수치는 수백만 달러의 이익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두 회사가 신기술을 도입하기로 결정하면 각각 6 억 달러를 구식 기술의 수정 된 버전은 셀 d에 표시된 것과 같이 각각 3 억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 A가 신기술을 소개하기로 단독 결정하는 경우, 회사 B가 0을 얻는다고해도 1 억 5 천만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지금은 쓸데없는 기술에 돈을 기꺼이 지불해야합니다. 이 경우 두 회사가 독자적으로보다는 공동으로 일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조정 지불량 매트릭스. 사소한 게임 두 명의 플레이어가 교대로 기회를 얻는 광범위한 형태의 게임입니다 천천히 증가하는 돈 숨김의 더 큰 부분을 차지하기 지네 게임은 순차적입니다. 왜냐하면 플레이어는 각 플레이어가 이전에 플레이 한 플레이어가 선택한 전략을 아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하나씩 움직이기 때문에 순차적입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큰 부분을 얻고 다른 플레이어가 작은 부분을 얻는 동안 플레이어는 숨김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 A와 플레이어 B가 지네 게임을하는 경우, 플레이어 A가 먼저 가고 그가 현재 가지고있는 은닉을 가져 가야하는지 아니면 통과해야하는지 결정해야합니다. 2를 얻는다면 A와 B는 각각 1을 얻지 만 A가 통과하면 Take 또는 Pass로 결정해야합니다. 플레이어 B가 만든 경우 B가 걸리는 경우, 즉 2 1의 이전 숨김과 A가 0이됩니다. 그러나 B가 통과하면 A가 걸릴지 또는 통과 할지를 결정합니다. 두 플레이어가 항상 통과하기로 선택하면 게임이 끝날 때마다 각각 100의 보수를 받는다. 게임의 포인트는 A와 B가 모두 협조하여 게임이 끝날 때까지 100의 최대 보수를 얻는다는 것이다. 하지만 다른 플레이어를 불신한다면 그리고 그들이 첫 번째 기회를 갖기를 기대한다면, Nash 평형은 플레이어가이 경우 가장 낮은 가능한 주장 1을 취할 것으로 예측한다. 그러나 실험 이론은 게임 이론에 의해 예측 된이 합리적인 행동이 실제 생활에서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초기 보수의 작은 크기가 주어지면 직관적으로 놀라운 것은 아니다. 마지막 하나 여행자의 딜레마에서 실험 대상과 비슷한 행동이 또한 나타났습니다. 여행자 딜레마 이것은 두 선수가 다른 사람과 상관없이 자신의 보수를 최대화하려는 0이 아닌 합계 게임입니다. 경제학자 인 Kaushik Basu가 고안했습니다. 1994 년 Traveler 's Dilemma에서 항공사는 동일 품목에 대한 손해 배상을 2 명의 여행자에게 지불하는 것에 동의하지만 최소 2와 최대 100의 항목 가치를 추정하기 위해 두 여행자가 별도로 필요합니다. 둘 다 동일한 가치라면, 항공사는 그 금액을 각각 환불 해 줄 것입니다. 그러나 가치가 다를 경우 항공사는 더 낮은 가치를 지불하게되며이 낮은 가치를 기록한 여행자에게는 보너스 2를, 여행자에게는 2의 벌금을줍니다 역진 귀납법을 기반으로 한 내쉬 평형 수준은이 시나리오에서 2입니다. 그러나 지네 게임 에서처럼 실험실 실험은 순진하게 대부분의 참가자가 예를 들어 뒤로 향하는 과정은 치열한 경쟁에 종사하는 두 회사가 꾸준히 제품 가격을 낮추는 방법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다. 추가로 게임 이론 전략. 성애제의 전투 이것은 이전에 설명한 일부 성과급의 비대칭 성을 가진 또 다른 형태의 조정 게임입니다. 그들의 저녁을 조율해라. 남자들이 선호하는 볼 게임이나 여자들이 좋아하는 놀이에서 만나는 것에 동의했을 때, 그들은 그들이 결정한 것을 잊어 버렸고, 문제를 합성하고, 서로 의사 소통 할 수 없다. go 지불 행렬은 그림과 같이 셀의 숫자는 여성과 남성의 상대적 즐거움 정도를 나타냅니다. For 예를 들어, 셀 a는 여자와 남자의 즐거움 레벨 측면에서 각각 돈을 지불합니다. 놀이보다 훨씬 더 즐깁니다. 셀 d는 돈을 벌면 돈이들 것입니다. 셀 c는 둘 다 잘못된 위치로가는 것뿐만 아니라 볼 게임과 사람을 가장 좋아하는 이벤트에도 불만을 나타냅니다. 성별 페이 오프 매트릭스 전투 독재자 게임 이것은 단순합니다 플레이어 A가 플레이어 A의 결정에 대한 정보가없는 플레이어 B와 현금 상금을 나누는 방법을 결정해야하는 게임 이것은 게임 이론 전략 자체는 아니지만 사람들의 행동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50 돈을 모두 그대로 유지하고 5 다른 사람에게 똑같이 나누어주고 다른 45 명은 다른 참가자에게 더 적은 돈을 준다 독재자 게임은 플레이어 A에게 일정 금액의 돈이 주어진 최후 통첩 게임과 밀접한 관련이있다. 선수에게 주어진다. B, 주어진 금액을 받아들이거나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플레이어가 제공된 금액을 거부하면 A와 B는 모두 얻지 못합니다. 독재자와 최후 통첩 게임은 자선 기부 및 자선 기금과 같은 쟁점에 중요한 교훈을줍니다. 평화 전쟁 A 죄수의 딜레마 변화 협동 또는 결함 결정이 평화 또는 전쟁으로 대체 될 수있는 비유 가격 전쟁에 종사하는 두 회사가 유추 할 수 있음 가격 인하를 자제하면 상대방 번영을 누릴 수 있지만 가격 전쟁으로 보상금이 감소합니다 극적으로 셀 d 그러나 A가 가격 절하 전쟁에 종사하지만 B가 그렇지 않은 경우, A는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 있기 때문에 4의 높은 보수를 가지게 될 것이며이 높은 볼륨은 제품 가격을 상쇄시킬 것입니다. 평화 전쟁 이익 매트릭스. 자원 봉사자 딜레마 자원 봉사자의 딜레마에서, 누군가는 공동선을위한 일이나 직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아무도 자원하지 않으면 최악의 결과가 실현됩니다. 예를 들어, 사기 행위는 만연하지만 최고 경영자는이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회계 부서의 일부 주니어 직원은 사기를 알고 있지만 사기에 연루된 직원이 기소 될 가능성이 높고 기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최고 경영진에게 주저합니다. 내부자 고발자가 줄줄이 파문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자원하지 않으면 대규모 사기로 인해 회사가 파산하고 모든 사람의 직업을 잃을 수 있습니다. 게임 이론은 의사 결정 도구로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미국이 빌릴 수있는 돈의 최대 금액 부채 한도액은 제 2의 자유 채권법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예금 기관이 연방 기금에서 다른 기탁처에 기금을 빌려주는 이자율 주어진 증권 또는 시장 지수에 대한 수익 분산의 통계적 척도 변동성은 측정 될 수있다. gress는 1933 년 상업 은행이 투자에 참여하는 것을 금지하는 은행법 (Banking Act)으로 통과되었습니다. 비농업 급여는 농장, 개인 가계 및 비영리 부문 이외의 모든 직업을 나타냅니다. 미국 노동국 (Labor Bureau of Labor). 통화 기호는 인도 루피 INR, 인도 통화 루피는 1. 엘리엇 웨이브 이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20-30 년대의 옛날 학교 시절에, 이 미친 천재이자 회계사 인 Ralph Nelson Elliott가있었습니다. Elliott은 주식 시장이 다소 혼란스러운 태도를 보였으 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는 66 세에 마침내 세상에 대한 자신의 발견을 공유 할 충분한 증거와 확신을 모았다. The Wave Principle이라는 제목의 책. 그가 말했듯이, 반복적 인 주기로 거래되는 시장은 외부 영향으로 야기 된 투자자들의 감정이었습니다. CNBC Bloomberg ESPN 또는 t 그 당시 대중의 주된 심리학. 엘리엇은 집단 심리학에 의해 유발 된 가격의 상승 및 하강은 항상 동일한 반복 패턴으로 나타났다 고 설명했다. 그는 이러한 상승 및 하락 스윙을 파동이라고 불렀다. 정확하게 가격의 반복 패턴을 확인하면 가격이 어디로 갈지 또는 다음으로 갈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Elliott의 파도가 거래자에게 매력적으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가격이 가장 많이 올 가능성이있는 정확한 지점을 식별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Elliott는 상인들이 상판과 하계를 잡을 수있게하는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그래서 가격의 모든 혼돈 가운데서 Elliott은 주문이 훌륭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물론, 모든 미친 천재들과 마찬가지로, 그는이 관찰을 주장 할 필요가있어서 그가 올랐습니다. 슈퍼 오리지널 이름은 엘리엇 웨이브 이론입니다. 하지만 엘리어트 파동을 탐구하기 전에 먼저 프랙털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프랙털은 여러 부분으로 나눌 수있는 구조입니다. 각 부분은 아주 비슷한 수학자 전체가이 속성을 자기 유사성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습니다. 도형의 예를 찾으려면 멀리 가야합니다. 자연 속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바다 껍질은 프랙탈입니다. 눈 찌질은 프랙탈입니다. 구름이 있습니다. 프랙탈 헤크, 번개는 프랙탈입니다. 왜 프랙탈이 중요합니까? 엘리엇 파도의 중요한 품질 중 하나는 프랙탈입니다. 바다 껍질과 눈 조각처럼 Elliott 파는 더 작은 엘리엇 파도로 세분 될 수 있습니다. Elliottician은 이제 계속 읽습니다. 면책 조항은 위의 Amazon 링크를 통해 구입 한 항목 중 작은 크레딧을받으며 사이트의 무료 콘텐츠 및 기능을 지원합니다. 로그인하여 수업 진행을 마침으로써 진행 상황을 저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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